본문 바로가기
GANGGANG/리뷰

월미도에서 바다낚시를 해봤어요

by 갱갱쯔 2021. 8. 23.
728x90


안녕하세요. 양갱의 리뷰딱입니다.

낚시를 1도 모르는 저와 여자친구가
바다낚시를 하려고 월미도를 방문했어요.



월미낚시슈퍼에서 갯지렁이를 구매했어요.
궁금하신 거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대답해 주시더라고요.

옛날에는 공사 중이어서 못 들어가는 곳이었다는 블로그 글도 봤었는데
지금은 낚시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아오는듯해요.

저희가 자리 잡은 곳 지도에 표시했어요. 참고 바랍니다.

낚시가 주 목적은 아니었어요. 바다 보면서 맥주 한 캔 하려고 했던 터라...ㅋㅋ

조용하고 ~ 선선하고 ~ 좋았어요.

여지친구는 어복이 있나봐요.. 저는 아무것도 못잡았는데
칠게랑 망둥어 새끼를 잡았네요 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