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NGGANG/리뷰

향기나는 식물 식용 허브 모종): 더피움 - 12여 종

by 갱갱쯔 2021. 7. 13.
728x90

안녕하세요. 양갱의 리뷰딱입니다.

평소에 식물 키우기를 좋아하는데 이번엔 허브를 키워서
먹어보자 다짐하며 "더피움" 에서 구매를 해봤어요.



셀프 가드닝의 시작 ! 향기로운 허브, 먹을 수 있는 허브
키우기 쉬운 허브로 수확의 기쁨까지 ^^

저는 12여 종을 구매를 했어요.
배송 포장 상태 나쁘지 않았어요.
(구매경로 "쿠팡" , 기본 포트 사이즈 지름 10cm)

#세이지 #피나타라벤더 #로즈마리 #페퍼민트
#애플민트 #장미허브 #구니유카리 #레몬밤
#초코민트 #스피아민트 #스위트바질
#파인애플세이지

 

 


바로 분갈이를 해줬어요. 모종 하나 하나 조심히..ㅋㅋ



분갈이 완료 ! 향기가 너무 좋아요 !

 

 

 

- 파인애플세이지 -

 

 

 

- 스위트바질 -

 

 

- 초코민트(민트) -

 

 

 

- 레몬밤 -

 

 

 

- 스피아민트 -

 

 

 

- 구니유카리(유칼립투스) -

 

 

 

- 장미허브 -

 

 

 

- 로즈마리 -

 

 


- 애플민트 -

 

 

 

- 피나타 라벤더 -

 

 

 

- 페퍼민트 -

 

 

 

- 세이지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