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NGGANG/리뷰

아티브 UHD 139cm 스마트 TV AK550UHDTV S 구매 개봉기

by 갱갱쯔 2021. 6. 24.
728x90

 

안녕하세요. 양갱의 리뷰딱입니다.

집에서 쓰던 TV가 갑자기 고장나서...흑흑(전원이 안 들어와요)
며칠을 고민하던 중 TV를 구매했어요.

스마트 TV 개봉기를 시작해볼게요 ~ 컴온 ~

 

 


쿠팡 로켓배송으로 주문한
"아티브 UHD 139cm 스마트 TV AK550UHDTV S"
저는 스탠드형 및 자가 설치로 구매를 했답니다.

택배 놓고 가신 거 보고 깜짝 놀랐어요 ㅋㅋ 쓰러지면 어떻게 하려고...ㅠ

 

 

 


두근두근 ! 꺼 낼 때 디스플레이에 무리 안 가게 조심조심 ~
포장 상태 참고 바랍니다 ~

 


TV 스탠드 2개, 스탠드 고정 나사 6개, 리모컨, 건전지2개, 사용설명서가 있어요.

 

 


박스를 위로 들어 올리는 게 꺼내기 쉬워요.
기존에 벽걸이형으로 썼던지라 그 자리에 설치를 해봤어요.

 

 

넷플릭스/유튜브 지원하는 제품이라 딱 꽂혔네요 ㅋㅋ

 

 

 

대기업 제품 대비 가격이 저렴해서 "499,000원"에 구매를 했어요.

 

 

 

아티브 UHD 139cm 스마트 TV AK550UDHTV S

COUPANG

www.coupang.com

 

 


동일 제품 최신 사양 중 최고의 스팩이라고 합니다.
쿠팡안심케어 5년 무상보증I 30 = 7,400원 추가하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5.1 최신 버전 지원, 4K 유튜브 다이렉트 지원,
미라캐스트 등 다양한 최신 기능을 지원해요.
4K UHD 화질과 HDR10D을 적용하고 LG IPS 패널을 탑재했다고 해요.
패널 2년 무상 보증이니 믿고 구매할 수 있었어요.

 

 

 

리모컨도 다루기 쉽고 화질, 음향 등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워요.
다만 문제가 생겨 A/S를 제대로 받을 수 있을지...ㅋㅋ

그래도 가성비 높은 스마트TV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꾸벅 !

 

 

아티브 UHD 139cm 스마트 TV AK550UDHTV S

COUPANG

www.coupang.com

 

 

"양갱의 리뷰딱"

언젠가는 추억이 될 특별한 흔적들의 저장 공간.v(^_^*),v(^_^*)

did1358.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