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NGGANG/맛집

인천 월미문화로 맛집(북성동): "장터조개구이" - 조개구이 2인 세트

by 갱갱쯔 2021. 8. 23.
728x90

:(인천광역시 중구 월미문화로 맛집(북성동):

"장터조개구이" - 조개구이 2인 세트(새우찜, 칼국수)


 

안녕하세요. 양갱의 리뷰딱입니다.

오늘은 어디서 ! 무엇을 ! 먹었는지 함께 보실까요 ~

#월미도 낚시 여행 중에 여자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했던 맛집이에요.

 

 


 

장터조개구이 *조개요리

인천광역시 중구 월미문화로 20

(북성동1가 98-441)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0507-1353-3472

주차 공간은 없어요(공영주차장 이용)

화장실 만족도 ■■■□□ (2021.08.15 기준)

동행자의 평가■■■□□ (개인적인 취향)

 

 


 

🔽장터조개구이 내외부

제2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5분 정도 걸어서 입구 초입에 있는

"장터조개구이" 를 방문했어요.

(1층은 조개구이, 2층은 회, 조개찜이에요)

 

바다 뷰가 좋다는 말을 듣고 찾아갔어요 ~ 웨이팅이 있을까 하고

서둘러 갔는데 코로나 여파 때문인지... 다행히 창가 쪽에 앉을 수 있었어요.

 

내부는 여유 있게 넓었고 포장마차 분위기였어요.

 

네이버 지도를 보면 바다 뷰가 있는 조개구이 음식점이 없었는데

"장터조개구이" 는 바다 뷰가 너무 좋았어요.

 

 


 

🔽장터조개구이 메뉴판 및 기본반찬

저희는 조개구이 2인 세트(59,000원)를 주문했어요.

기본반찬은 특별하게... 흠.. 그냥 그래요ㅋㅋㅋ


 

🔽새우찜과 치즈

먼저 새우찜과 치즈가 나와요. 조개가 나오기 전에 먹기 좋았어요.

 

맛이 어떨까 하고 새우 머리 구워봤는데 버렸...ㅋㅋㅋ

 

 


 

🔽조개구이

싱싱한 조개들이 나왔어요 ! 너무 맛있어 보이죠 !

키조개, 가리비, 전복을 먼저 구워서 먹었어요.

키조개, 피조개, 소라, 가리비, 전복, 바지락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세트 주문 시 리필 가능한데 가리비, 키조개는 나오지 않아요 참고 바랍니다.

 

조개구이는 뚜껑 열렸을 때 껍질에 눌어붙지 않게

몇 번 뒤집으면서 익혀 먹어야 맛있어요.

여자친구와 둘이서 먹었는데 양이 많아서 리필 안했어요.

 

초고추장에 찍어 먹고 치즈와 같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칼국수

마무리 후식ㅋㅋ 칼국수를 직원분께 요청했어요.

2인 세트답게 적지도 않고 많지도 않게 적당했어요.

 

국물이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조개구이 먹고 입가심으로 꼭 드셔보길...

 

남자 사장님이신지 직원분이신지 몰르겠는데 맨손으로 조개를..

뒤집고 구워주셔서 놀랬어요.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았어요.

바다 뷰에 맛있는 조개구이 !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꾸벅 !

 


 

"양갱의 리뷰딱"

 

did1358.tistory.com

※ 개인의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