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NGGANG/카페

포천 산정호수로 카페): 유명한 "산정호수 빵명장" & 돌담병원

by 갱갱쯔 2021. 6. 12.
728x90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카페):
"산정호수 빵명장" & 돌담병원


안녕하세요. 양갱의 리뷰딱입니다.


오늘은 어디서 ! 무엇을 ! 먹었는지 함께 보실까요 ~
전날 캠핑하고 집 가기 전에 방문했던 곳이에요.

산정호수 빵명장 *베이커리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826-25
(산정리 272번지)
매일 10:00 ~ 20:00(동절기), 10:00 ~ 21:00(하절기)
031-544-9600
주차 공간은 있어요
화장실 만족도 ■■■■□ (2021.06.06 기준)
동행자의 평가 ■■■■■ (개인적인 취향)
주차장 및 풍경


6,000평 규모에 찾아오는 손님이 많아서 주차장 넓었어요.
캠핑을 하고 가까운 카페를 검색해서 찾아가게 되었어요.
가는 길에 빵명장 플랜카드 많이 보여요ㅋㅋㅋ 대단한 홍보력 !!
산정호수로 들어오는 모든 차는 주차비를 받으니 참고하세요.



주차를 하고 천천히 걸어 올라가던 중 풍경이 너무 예뻐서
찍어 봤어요. 명성산이 아주 잘 보여요.
미니 산정호수?ㅋㅋㅋ 꼬꼬마들이 물고기 구경하고 있었어요.

  산정호수 빵명장 내외부  


숲속에 한옥카페 !! 분위기가 어떤지 한번 들어가 볼까요 !



들어가기 전에 체온측정, 손소독, 방문 기록은 필수죠 !



깔끔하고 조명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온돌방이 있어요. 아기들이랑 같이 이용하면 좋을 거 같아요
2층도 있는데, 코로나 때문에 운영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메뉴판  


메뉴판 참고하세요 ~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주문 !!
음료는 조금 비싸다고 생각들었고, 빵가격은 빵테이블에 써있어요.


어떤 빵을 먹을지 고민되게 만드는 사진...ㅋㅋ



쟁반을 들고 빵을 담아 볼까요 ~



빵냄새도 너무 좋았고 맛있어 보였어요ㅋㅋㅋ
(다 먹어보고 싶다... 택배 배송이 되니 조금씩 주문해서 먹어봐야지)


  자율포장대 및 베스트 빵5  


계산 후 자율포장대에서 포장하거나 먹다가 남은 빵은
포장하시면 돼요. 저희는 베스트 빵5 중 육쪽마늘빵을 포장해갔어요.
(일회용 비닐, 종이가방, 빨대, 집게, 가위 등등 있어요)



데니쉬, 블루베리잼이 들어간 팡도르,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 찰칵 !!

  야외 테이블  


야외 테이블끼리 간격이 있어서 편하게 대화 나누시면 될 거 같아요.
아기들 뛰어놀기 좋아 보였고, 미니 놀이기구도 있었어요.


와이파이와 해시태그 이벤트하네요. 참고하세요.



온돌 토굴도 있어서 가족들과 함께 힐링 타임을 가져도 좋을 거 같아요.



낭만닥터 김사부를 너무 재밌게 봤었는데
한번 들러보자 해서 구경했던 돌담병원
인증샷 ! 찰칵 !


산정호수빵명장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산정호수빵명장

smartstore.naver.com

양갱의 리뷰딱

언젠가는 추억이 될 특별한 흔적들의 저장 공간.v(^_^*),v(^_^*)

did1358.tistory.com

728x90